CAFE

금강팀

6/21일 금강 일요정모.

작성자홍현규|작성시간26.06.22|조회수52 목록 댓글 8

인대공에서의 일요정모~~

나날이 실력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금강인 여러분의 힘찬 기운을 느끼게

하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지방의 소규모 대회를 방불케하는 

달림이들의 훈련 장소로 적합한 인대공아

반갑다.

정말로~~

스쳐달려가는   타 동호회와의 화이팅

소리가 서로에게 힘을 더해 주고

공사로 인해 평탄치  않은 주로지만

조심조심 훈련 목표 2회전 25km

Km당 6분내로 잘 달려 마무리 했습니다.

물당 하신 정미님 120프로  임무 완수

감사 하구요.

대영 태백팀장님이 준비해  주신

많은 먹걸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함께 하신 금강인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경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백마(박치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뚜벅뚜벅(임상택) | 작성시간 26.06.22 new 11분 참석~~굿 뜨 입니다
  •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열심히 달려오시는 금강 식구들 얼굴 보니 마음이 뭉클하고 좋았어요
    더운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두분 팀장님,명희 선배님 물당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적토마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찌 기록이 한라보다~
    대단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