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대공에서의 일요정모~~
나날이 실력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금강인 여러분의 힘찬 기운을 느끼게
하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지방의 소규모 대회를 방불케하는
달림이들의 훈련 장소로 적합한 인대공아
반갑다.
정말로~~
스쳐달려가는 타 동호회와의 화이팅
소리가 서로에게 힘을 더해 주고
공사로 인해 평탄치 않은 주로지만
조심조심 훈련 목표 2회전 25km
Km당 6분내로 잘 달려 마무리 했습니다.
물당 하신 정미님 120프로 임무 완수
감사 하구요.
대영 태백팀장님이 준비해 주신
많은 먹걸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함께 하신 금강인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미경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백마(박치호)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뚜벅뚜벅(임상택) 작성시간 26.06.22 new
11분 참석~~굿 뜨 입니다
-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 작성시간 26.06.22 new
열심히 달려오시는 금강 식구들 얼굴 보니 마음이 뭉클하고 좋았어요
더운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두분 팀장님,명희 선배님 물당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적토마 작성시간 26.06.22 new
우찌 기록이 한라보다~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