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행복****좋은글 ▒

내 가슴에 남은 좋은 느낌

작성자幸村 강요훈|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0

내 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

 

 

나는
나의 삶이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자연이 아름답고 사람들이 아름답고
그들과 함께하는 나의 하루도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날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나는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분들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분들의 도움과 가르침으로 내가 발전하며
또 나의 건강과 마음 아픔을
그분들이 염려한다는 것을 고마워 하면서
그분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것입니다

나는
내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음지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분들을 위하여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기쁜 마음으로 도울 것이며
그분들의
생활이, 아픔이 나아지도록 기도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을 좋아하지만
그중에 특별히 몇 분을 사랑할 것입니다
나의 가족. 나의 친구
나의 스승등 몇 분을 특별히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서로 질투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감사와 기쁨을 가지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생활 속에서 기쁨을 찾고 또
내가 기쁨의 원천이 됨으로
다른 이들도 기뻐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나는
무엇보다도 좋은 생각을 많이할 것입니다
어느 땐 나쁜 생각이 들기도 하겠지만
그때는 머리를 흔들어 그것을 털어낼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
적극적인 생각
아름다운 생각만을 하면서
내 이름의 아름다운 열매를 맺도록 할 것입니다.



- < 좋은 글 중에서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