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다이어트 후기

두 번째 주문이에요..

작성자내정 아줌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두 번째 주문이에요..
지난번 171cm 74킬로에서 3.5k 정도 빠졌어요..
운동은 거의 안 하고,, 식사조절을 했었는데,,

정체기가 왔나 봐요,,

피로도 없는 거 같고 아침에 붓는 거도 없어졌어요

잠 못 자는 부작용은 없었어요.

이번처럼 지어주시면 합니다

2달치 재주문해요~
춘천시 퇴계동 남춘천휴먼시아 1단지
입금할게요~

문자로 계좌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