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 에어컨 실외기있는 외부 베란다에 비둘기 배설물이 너무 차서 치워야한데 손도 닿지도 않을뿐더러 자칫 오물이 아랫딥 베란다로 떨어질듯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어요..
곧 에어컨을 작동하면 불이 날수도 있다고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룡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 감사 ^^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근데~
실외기나 그 선들에 물이 적셔져도 상관이 없나요? -
작성자행운55 작성시간 26.06.06 비 쎄게 오는 날 양동이에 물받아와 한꺼번에 확 부으면 다 씻겨내려갑니다
여러번 하셔야 아랫집도 깨끗하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대~박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근데~
에어콘 실외기나 그 선에 물이 적셔져도 상관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