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에어컨 실외기 베란다에 비둘기 배설물 처리~~

작성자도룡뇽|작성시간26.06.05|조회수276 목록 댓글 8

아파트에  에어컨 실외기있는  외부 베란다에 비둘기 배설물이 너무 차서  치워야한데 손도 닿지도 않을뿐더러 자칫 오물이 아랫딥 베란다로 떨어질듯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어요..

곧 에어컨을  작동하면 불이 날수도 있다고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 감사 ^^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근데~
    실외기나 그 선들에 물이 적셔져도 상관이 없나요?
  • 작성자행운55 | 작성시간 26.06.06 비 쎄게 오는 날 양동이에 물받아와 한꺼번에 확 부으면 다 씻겨내려갑니다
    여러번 하셔야 아랫집도 깨끗하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대~박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근데~
    에어콘 실외기나 그 선에 물이 적셔져도 상관이 없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