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뭐때문인지 컨디션이 너무 안좋고 감기기운인지 몸살처럼 몸이 아픕니다
이유없이 열도 오르고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스트레스도 심하고 짜증도 자꾸 나구요
돌이켜보면 치킨까스, 탕수육, 돈까스, 치킨 이렇게 튀긴 음식을 갑자기 먹어서 그런지
소화도 잘 안되고 근데 진짜 오랜만에 먹었거든요 거의 안먹는건데 반찬이 없다는 핑계로....
나이 들면서 기름에 튀긴건 먹으면 확실히 안좋다는게 느껴집니다 혹시 저만 이런가요 ㅠ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시간 26.06.10 카무트효소분말 한두통사서
쟁여두시고 그럴때
한두스픈 분말드셔요
소화잘되고 화장실가서 뿌듯합니다 ㅎ
변양이 많아서요 -
작성자혜리 작성시간 26.06.07 과자.튀김요리.먹고나면 요즘은 속이 안좋아요.나이먹어서 그런갑다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활기차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과자는 안먹는데 반찬 없어서 튀긴거 사먹었더니 몸이 갑자기 너무 아프네요 힘들어서 안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시간 26.06.10 활기차게 더구나
튀긴걸사드시면
더 안되요
즉석에서 바로먹고치워야지
냉장에둔 튀긴요리는 딱
소화안되지요 -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시간 26.06.10 카무트효소분말 쿠팡서팔아요
탄수화물소화에 좋대서
우리교우님들은
효과보시고있어요
https://link.coupang.com/a/ese5hmpBXo?abTestInfo=100412_group_NOT_APPLICABLE
제가 여러번 구입해서
교인들 사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