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한번 있는생일
난 항상 생일을 소중하게
생각하네요.
작년엔 동경으로 면접을 보러갔었고
내가 살아보았고 동경했던 도시라
오랜만에 가니 설레임도 있었고
면접 통과했지만 한국와 생각하니
청춘도 아닌데 또 외국에서 고생하나
물론 그 보상은 충분했지만
그냥 포기했네요
올해는 좀 잘 보내고 싶었는데
나이들어 내 고향땅 한번 가보고싶었네요
고등학교 여름방학때를 마지막으로
올해는 가보리라.부산에서 구미까지
몇달전부터 남자친구가 데려다 준다고 기대
하라고해서 정말 기대했는데
한달전에 안녕했네요
만남은 이별이 있는거니까
그래도 한루정도 충격받았고 잊으려
한달동안 쉬지않고 일했네요
정말 바쁘고 힘드니까.남자고 뭐고 아무생각 없이
너무 힘들어 그만 두고 잠시쉬고있었네요.
나 쉬는지 생일인지 어떻게 알았는지
아니 우연히 몇해전에 일한손님한테
연락이 왔고 만나서 농담삼아 내 생일 전인지
어떻게 알았냐고 물으니 그랬냐고
꽃이라도 사준다해서 그냥 화분으로 샀네요
평소에 사고싶었는데 무거워서 못산화분
실어다 준다니 좋았네요
그리고 역시 기장 드라이브에서 내가 회좋아하니
자연산 회사준다고 했지만
담주 일본출장이라 일본가면 먹는게 생선뿐이라
한우먹고싶어서 한우집가서 잘 대접받았네요
정말 신기하게도 몇년전 생일날
친구와 호텔부페를 런치로 먹고있는데
전화가 왔고 그냥 업무적으로 몇번 차 마신분
인데 마침 생일이라 친구와 있다고하니
그럼 저녁은 책임진다해서 한우잘먹었고
그리고 잊고있었는데
다시 만나기도 하네요.
평소엔 아침 안먹지만
오늘은 완콩밥 미역국 갈치구이해서
부모님게 이렇게 좋은 초여름
먹거리가 풍부하고 좋은날씨에
생일이라 감사하다고 기도하고
잘 챙겨먹었네요.
케익은 내일 일본가서 먹고
싱글은 생일날 가장 허전한데
스스로라도 잘챙겨서 보내는게
좋을거같네요.
황 창연 신부님 말처럼
누가 해주나하고 기대하지말고
자신이 해주라고 늘 말씀하시네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사자 작성시간 26.06.08 생일축하 합니다 ^^ 오늘은 내가 태어난 날이니 날위해 하루 보상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 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치 챙겨먹고 집에서 조용하게 잘 보냈습니다^^
-
작성자영시미 작성시간 26.06.09 누가 해주나 기대 안하고 사니
만족하며 행복하게 삽니다
잘 하셨어요
생일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오 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 합니다
서울에 살때는 일주일 시끌시끌했는데
타지에 살고 이제 나이도 들었고
나 자신을 편안하게 해주는게 가장큰 선물인거같아요. -
작성자주 도연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햇살만큼 환한 미소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