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구채구 성도 5박 6일

작성자워카|작성시간26.06.09|조회수482 목록 댓글 16

어제 홈쇼핑 상품 으로
선택했어요~
좋은가요?
노팁 노옵셧 노쇼핑 상품이라
아음에 드는군요
가장 저렴한 날짜 선탹했어요

구채구 다녀오신분들
귀팀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무당 | 작성시간 26.06.10 구채구 다녀오신 분들은 모두 다 강추하셔요. 저도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멋진 곳입니다.
    그런데 좀 많이 걸어요. 고산약 준비하시고 가세요. 준비 안하셨던 분들은 많이 힘들어하셨어요
    멋지고 아름다운 곳 ~`
  • 답댓글 작성자워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글꾼요
    홈쇼핑그림으로 보니 동유럽을 보는듯 했어요
    가격도 나쁘지않고. 노노노 라 더 좋았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