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홈쇼핑 상품 으로
선택했어요~
좋은가요?
노팁 노옵셧 노쇼핑 상품이라
아음에 드는군요
가장 저렴한 날짜 선탹했어요
구채구 다녀오신분들
귀팀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무당 작성시간 26.06.10 구채구 다녀오신 분들은 모두 다 강추하셔요. 저도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멋진 곳입니다.
그런데 좀 많이 걸어요. 고산약 준비하시고 가세요. 준비 안하셨던 분들은 많이 힘들어하셨어요
멋지고 아름다운 곳 ~` -
답댓글 작성자워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글꾼요
홈쇼핑그림으로 보니 동유럽을 보는듯 했어요
가격도 나쁘지않고. 노노노 라 더 좋았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