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니90세신데
무릅이 시큰거리신대서
근육관절에좋다는
영양제는
골고루 사드리고있어요
글루코사민 콘트라이친
유황msm
강황
삼채
요즘최근연
리노이드 포뮬라도 사드리는데
요양사가 연골주사를
권하네요~
연골주사맞으시고
효과보신분은 계실까요
무릅시큰거린다고
운동을 잘안하려하시니
거동하는것이
점점 힘들어지려는기미가있어요
이번 산소에 예초하는것도
빠지셨는데
아쉬워하시지도 않아요~
걷는게 힘드시니 싫으신가봅니다
다음검색
엄니90세신데
무릅이 시큰거리신대서
근육관절에좋다는
영양제는
골고루 사드리고있어요
글루코사민 콘트라이친
유황msm
강황
삼채
요즘최근연
리노이드 포뮬라도 사드리는데
요양사가 연골주사를
권하네요~
연골주사맞으시고
효과보신분은 계실까요
무릅시큰거린다고
운동을 잘안하려하시니
거동하는것이
점점 힘들어지려는기미가있어요
이번 산소에 예초하는것도
빠지셨는데
아쉬워하시지도 않아요~
걷는게 힘드시니 싫으신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