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여쭙습니다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작성시간26.06.10|조회수499 목록 댓글 3

엄니90세신데
무릅이 시큰거리신대서
근육관절에좋다는
영양제는
골고루 사드리고있어요
글루코사민 콘트라이친
유황msm
강황
삼채
요즘최근연
리노이드 포뮬라도 사드리는데
요양사가 연골주사를
권하네요~
연골주사맞으시고
효과보신분은 계실까요

무릅시큰거린다고
운동을 잘안하려하시니
거동하는것이
점점 힘들어지려는기미가있어요

이번 산소에 예초하는것도
빠지셨는데
아쉬워하시지도 않아요~
걷는게 힘드시니 싫으신가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리유진73 | 작성시간 26.06.10 수술은 절대 안하신다고 하셔서
    연골 주사(줄기세포)를 흡입으로 하시고 계세요.
    효과는 조금씩 좋아지고 계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감사합니다
  • 작성자본오동 | 작성시간 26.06.10 제 생각으로는 무릎 시큰거리시니까 연골주사 맞으시는게 좋을 듯요
    저희 친정엄마는 협착증으로 허리 주사 맞으시고 약도 드시면 좀 나으시다고 연세는 86세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