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남편 친구네 오디로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작성시간26.06.11|조회수347 목록 댓글 3

김제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농사짓는
남편친구에게
오디를10키로 주문했어요
냉동으로 왔지만
꽁꽁얼지않아서
박스열고 한없이 입으로
들어갑니다 ㅎ
깔끔한 남편친구 성격을 알기에
안심하고 먹을수있어요
재거리파우더 뿌리고
재거리시럽 두병넣고
캬무트 발효효소도 넣었어요
3개월쯤 발효시킨후
천연음료수로 마실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음 | 작성시간 26.06.12 거기 장소가 김제 어딘지 알수 있을까요?
    혹시 전번이라도?
  •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 답댓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전북 김제시 금산면 모악9길 30
    박광수
    010 5621 363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