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농사짓는
남편친구에게
오디를10키로 주문했어요
냉동으로 왔지만
꽁꽁얼지않아서
박스열고 한없이 입으로
들어갑니다 ㅎ
깔끔한 남편친구 성격을 알기에
안심하고 먹을수있어요
재거리파우더 뿌리고
재거리시럽 두병넣고
캬무트 발효효소도 넣었어요
3개월쯤 발효시킨후
천연음료수로 마실려구요~~
다음검색
김제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농사짓는
남편친구에게
오디를10키로 주문했어요
냉동으로 왔지만
꽁꽁얼지않아서
박스열고 한없이 입으로
들어갑니다 ㅎ
깔끔한 남편친구 성격을 알기에
안심하고 먹을수있어요
재거리파우더 뿌리고
재거리시럽 두병넣고
캬무트 발효효소도 넣었어요
3개월쯤 발효시킨후
천연음료수로 마실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