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어르신들 입맛 없을때 뭘 드시면 좋은가요?

작성자제이아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53 목록 댓글 9

저희 엄마 89세 이신데요

보행기 밀고 다니십니다

요새들어 부쩍 입맛이 없다고 하셔서

걱정입니다

생선종류 좋아하셔서 생태탕 먹으러 가면

생선은 거의 안드시고

국물에 밥 쬐금 드시네요 ㅜㅜ

뉴케어도 달아서 싫다고 하시고.

사람은 밥심으로 산다고

말은 잘하시면서 정작 본인은 입맛없다

안드시고요ㅜ

내과에서 입맛도는 약 처방해서 몇번

드신적 있는데 크게 효과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울 엄마 또래 어르신들 부모님들

어떻게 해야 입맛을 찾을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홍모찌 | 작성시간 26.06.12 죽종류 이거저거
    해드리면 어떨까요?
    어느 음식이 입에
    맞는지 살펴봐야 겠어요.

    입맛이 없으신지
    소화가 잘 안되시는지
    아님

    다른데가 불편 하신건
    아닐까요?

    말씀 안하시면 가족들은
    알수가 없지요.
    식후 파인애플 드시고요.
  • 작성자혜리 | 작성시간 26.06.13 귀한 잣죽을 추천드려요
  • 작성자플루토스 | 작성시간 26.06.15 저희 엄마는 연세가 95세 인데 음식을 건더기 드시기 싫어 하세요
    그래서 전 배추김치 국물 ,새우육젓 무치기, 갈치속젓, 한우소고기 장조림 심심하게 간장 만들어서 비벼 드시고
    나박김치 소고기 불고기(뚝불처럼만들기) 아욱국, 시금치 국 맛있는 참 조기 구이 등등 만들어 드립니다
    그리고 영양이 보충 되지 않을 것 같아 한달에 2번 정도 영양제 맞으십니다
    참 그리고 저희는 서울 사람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감자국 좋아 하십니다
  • 작성자심강 | 작성시간 26.06.22 콩나물국밥 드리세요 저는 한달페렴입원하고 콩나물국밥 매일 벅고 입맞 찾았습니ㄷㅏ
  • 작성자은행 | 작성시간 26.06.25 황태채와 감자넣고
    국 끓여보세요
    푹 고아서 드시면 보양식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