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부터 갑자기 기온이 너무 올라서 무더위에 숨이 막힐 정도네요
낮에는 폭염 수준으로 공기가 갑갑하고 진짜 너무 더워서 선풍기를 꺼내야 싶습니다
그래도 밤에는 기온이 좀 떨어져서 적당히 좋은것같은데요 ㅠ ㅠ
오후에 삼십도가 넘을때는 머리가 지끈거리고 열이 오르니 목도 계속 마르네요
아직 6월인데도 이런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 어찌 버틸지 벌써 걱정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시간 26.06.17 올여름도 역시 많이 덥다고 하네요..해가 갈수록 더워져서.걱정이예요
몸관리 잘하면서 여름 잘 보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활기차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좋은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워도 여름이어도 잘 이겨내야지요 힘낼께요
-
작성자조숙영 작성시간 26.06.17 6월인게도 한여름 폭염 못지 않네요...더위에 승리 하도록 물도 자주 마셔줘야 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활기차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러니까요 오후에는 진짜 너무 더워서 무섭네요 물이라도 마셔야 버틸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