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혹시 날개없는 선풍기 써보신분 어떤지 궁금합니다.

작성자wind|작성시간26.06.22|조회수240 목록 댓글 4

선풍기를 하나 사야되는데 요즘 날개없는 선풍기

홈쇼핑서 많이 나오던데 매장가서 체험해볼

시간이 없어서 횐님들의 후기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평생 날개선풍기 쓰다가 고정관념을 바꾸기가

쉽지는 않네요 ㅎㅎ

장점 단점 알려주시면 참고가 많이 될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길잃은 냥이 | 작성시간 26.06.22 일단바람은 좀약하긴한데요 가볍고 아가들위험하지않아서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win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더이쁜이 | 작성시간 26.06.23 네에 맞아요 바람이 조금 약한게 단점이예요~~
  •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 작성시간 26.06.23 아가들에게좋구요
    시원해요
    비싼게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