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선성 수상길... 작성자봄사랑|작성시간26.05.12|조회수1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메 | 작성시간 26.05.12 호젓하니 좋으네요. 언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작성자별처럼 빛나게 | 작성시간 26.05.30 작성자워니. | 작성시간 26.06.16 몇년전에 예끼마을의 선성수상길ㆍ 안동구시장가서 안동찜닭먹고 ㅎㅎ월영교야경구경하고 낙강물길공원과 안동하회마을 이렇게 1박2일 안동여행갔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