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여행사진

관매도 트레킹

작성자워니.|작성시간26.06.10|조회수447 목록 댓글 6

멀고 작지만 아름다운섬 관매도
기회되면 꼭 가보세요

새벽5시에 집에서 출발해서 4시간 이상 달려  진도휴게소에 도착

이제 조금만 가면 진도항 입니다.

진도항 (팽목항)에 도착하니 시그니쳐 진도개 조형물이 ㅎㅎ

배표인증삿 쩍어줍니다

국립공원이라 이정표가 잘 되어있어요

관매도 선착장에 하선하여 우측 관호마을쪽으로 향햡니다. 

오늘 트레킹은 하늘다리 갔다가 돈두산정상 갔다오는 코스로 잡았습니다.

관호마을 입구에 잘 가꿔진 화단앞에서 ㅎㅎ

함께한 친구와 관매도 인증샷

너무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해변

둘이서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꽁돌앞에서 포즈도 잡고

하늘과 바다풍경 미쳤습니다. 

구름은 또 얼마나 이뿌던지요

칭구랑 둘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ㅎㅎㅎ

정신차리고 하늘다리로 이동합니다.

앞서 걷고있는데 칭구가 부릅니다.

그냥갈수 없는 풍경이라고 ㅎㅎㅎ

그래서 또 쎌카찍어봅니다.

 

하늘다리 쉼터입니다.

여기 풍경 또 ㅎㅎㅎ

말문이 턱 막힙니다.

또 쎌카설치합니다 ^^

둘이서 이 사진 지인들께 막 날립니다. 

전화 막 옵니다. 어디냐??? 해외냐???

하긴 바다 건너왔으니 해외가 맞다고 할껄 그랬습니다. 

하늘다리 갔다와서 간단히 점심먹고

돈두산 정상으로 산행시작합니다.

돈두산 올라가는중 조망터만 나오면 인증삿 남깁니다.

멀리 보이는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돈두산 정상에서 인증삿

저기 내려갈 방향 관매마을 쪽을 보며 폼 한번 잡아봅니다.

12시에 하선하여 놀메놀메 돌아보고 선착장에 도착하니 4시가 조금 넘었더라구요

오후5시20분 배로 출할예정이라 여유롭게 구경합니다.

관매도의 특산물이 톳과 돌미역이라고 하네요

돌미역 1봉다리씩 사서 왔어요 ^^*

지난주 행복한 여행... 후기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워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군산군도 트레킹 계획하시는군요~ 곧 떠나시겠네요 ㅎㅎ 후기 기대됩니다.
  • 작성자주니 | 작성시간 26.06.10 몇년전 부터 벼르고 벼르고를 서너번 ㅠ
  • 답댓글 작성자워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꼭 성공하시길요 ㅎㅎ
    멀지만 섬 한바퀴돌아보는 시간은 충분해서 가볼만했어요
  • 작성자햇빛나 | 작성시간 26.06.12 대중교통 은 어떨까요
    불편하겟죠
  • 답댓글 작성자워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중교통편은 지역에 따라 다를수 있어서요
    인터넷으로 관매도 가능방법 검색하시면 상세히 설명되어있어요 ^^ 참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