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둥산(정선) 작성자오리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14일 오를땐 흐릿한 날씨 덕에 덥지 않게 오르고 다 오르고 나니 쨍~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오네요^^풍경에 방해되는 사람들은 조금 지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니 | 작성시간 26.06.22 오르고 나니 딴 세상에 온듯하죠~ 작성자햇살따라 | 작성시간 26.06.22 와~초록~초록 여름! 민둥산 멋지네요몇년전 늦가을 새벽 4시에 남편하고 겁도 없이 일출 본다고 오른적이있는데 다시 가고 싶으네요사진 감사해요^^ 작성자푸염 | 작성시간 26.06.23 풍광사진은 구름이 한목 하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