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바쁘던지~~~~~~

작성자세실리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333 목록 댓글 23

하루 24시간은 너무 짦아요

풀뽑고.........꽃 심고........가지도 심었고.......고추도 심었고........토마토도 심었고......

상추는 엄청 많이 심었고~~~~~~~~~

어떤 일 부터 해야 할지 통 모르겠어요

아욱도 심었더니 풀과 반반...........

 

세실리아 이렇게 지내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좋아 | 작성시간 26.06.09 지지난 주
    예산에 볼일 있어 갔는데
    세실리아님이 계신곳인데~~
    하는 생각 들더라구요
    시간이 촉박해 들러보지도 못하고 다음 방문을 꿈꾸며 돌아왔습니다

    예산 = 세실리아님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세실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가 좋아님
    들려 가시지...........
    다음애 예산에 오실 경우 꼭 오셔요
  • 작성자욜로우리 | 작성시간 26.06.10 매일매일이 일의연속이시군요
    힘드신가운데 기쁨으로 충만하신듯합니다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실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 말유
    끝이 없네
  • 작성자다채운 | 작성시간 26.06.17 어머나~~ 풀 뽑는것은 잘하는데 7월에 한번 언니보러 내려가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