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4시간은 너무 짦아요
풀뽑고.........꽃 심고........가지도 심었고.......고추도 심었고........토마토도 심었고......
상추는 엄청 많이 심었고~~~~~~~~~
어떤 일 부터 해야 할지 통 모르겠어요
아욱도 심었더니 풀과 반반...........
세실리아 이렇게 지내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좋아 작성시간 26.06.09 지지난 주
예산에 볼일 있어 갔는데
세실리아님이 계신곳인데~~
하는 생각 들더라구요
시간이 촉박해 들러보지도 못하고 다음 방문을 꿈꾸며 돌아왔습니다
예산 = 세실리아님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세실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내가 좋아님
들려 가시지...........
다음애 예산에 오실 경우 꼭 오셔요 -
작성자욜로우리 작성시간 26.06.10 매일매일이 일의연속이시군요
힘드신가운데 기쁨으로 충만하신듯합니다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실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 말유
끝이 없네 -
작성자다채운 작성시간 26.06.17 어머나~~ 풀 뽑는것은 잘하는데 7월에 한번 언니보러 내려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