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리산 화대종주를 마치고....

작성자물구나무서기|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조안 작성시간26.06.09 뿌듯하시겠어요^^
    얼굴 모양 바위가 있군요..
    지리산은 골이 깊어서 엄청 지구력을 필요로 하죠...
  • 작성자 써니50 작성시간26.06.09 우와~~
    묻고살았던 지리산종주길...
    눈에선하네요
    지금 이라도 달려가고싶네요
    내년엔 꼭 가봐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종주 축하드립니다 ㅎ
  • 작성자 최송이 작성시간26.06.09 대원사로 내려오는길이 만만치 않았을겁니다.
    수고 많으셨네요.
  • 작성자 산이좋아 작성시간26.06.09 와 우~~~
    천상의 화원을 다녀오셨네요.
    언제적 종주산행인지 생각도 안 나네요.
    관리 잘 하셔서 오래도록 행복한 산행 많이 하세요 ^^
  • 작성자 카틀레야 작성시간26.06.10 종주할 수 있는 체력이 너무
    부럽습니다~~

    처자 일때 멋모르고 딱 한번
    올랐던 천황봉, 그러고는
    갈수가 없었던, 너무 가보고
    싶은곳, 참말로 부럽네요^^
  • 작성자 새이령(은주) 작성시간26.06.10 우와아~
    넘 멋지네요..박수가 절로..
    화대종주 는 정말 힘들다고 하던데
    그래도 남편분이 함께 하시니
    의지도 되고 좋았겠어요..

    저는 성중종주 를 계획중인데..
    할수 있을지..
    수고 많으셨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