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화대종주를 마치고.... 작성자물구나무서기|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조안 작성시간26.06.09 뿌듯하시겠어요^^얼굴 모양 바위가 있군요..지리산은 골이 깊어서 엄청 지구력을 필요로 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써니50 작성시간26.06.09 우와~~묻고살았던 지리산종주길...눈에선하네요지금 이라도 달려가고싶네요내년엔 꼭 가봐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종주 축하드립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송이 작성시간26.06.09 대원사로 내려오는길이 만만치 않았을겁니다.수고 많으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이좋아 작성시간26.06.09 와 우~~~천상의 화원을 다녀오셨네요.언제적 종주산행인지 생각도 안 나네요.관리 잘 하셔서 오래도록 행복한 산행 많이 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틀레야 작성시간26.06.10 종주할 수 있는 체력이 너무부럽습니다~~처자 일때 멋모르고 딱 한번올랐던 천황봉, 그러고는갈수가 없었던, 너무 가보고싶은곳, 참말로 부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이령(은주) 작성시간26.06.10 우와아~넘 멋지네요..박수가 절로..화대종주 는 정말 힘들다고 하던데그래도 남편분이 함께 하시니의지도 되고 좋았겠어요..저는 성중종주 를 계획중인데..할수 있을지..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