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농귀촌텃밭@

시골집에~^

작성자해달이|작성시간25.06.15|조회수729 목록 댓글 8

3주만에 갔더니 앵두가 예쁘게 익어서 오늘 땄어요
상추밭에 상추도 엄청 많이 자라서 따서 가지고 간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빠뽀 | 작성시간 25.06.16 울아타트단지에도..앵두가.빨갓게익었어요..옛날엔우린따서.먹고컷지만.요즘엔.애들이..관심도업지요.종은것이마니나와..ㅎ
  • 작성자재선 | 작성시간 25.06.16 갈수있는 시골이 있다는게 부럽습니다
    맛나겠어요ᆢㅎㅎ
  • 작성자대한민국 | 작성시간 25.06.16 와우 앵두먹고 싶어요
    어릴때 시골에 앵두 감나무
    복숭아 나무들이 있었는데
    그립네요
  • 작성자한나영 | 작성시간 25.06.21 앵두 맛있겠네요^^
  • 작성자모나와리자 | 작성시간 25.12.13 하~~~ 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