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만에 갔더니 앵두가 예쁘게 익어서 오늘 땄어요
상추밭에 상추도 엄청 많이 자라서 따서 가지고 간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빠뽀 작성시간 25.06.16 울아타트단지에도..앵두가.빨갓게익었어요..옛날엔우린따서.먹고컷지만.요즘엔.애들이..관심도업지요.종은것이마니나와..ㅎ
-
작성자재선 작성시간 25.06.16 갈수있는 시골이 있다는게 부럽습니다
맛나겠어요ᆢㅎㅎ -
작성자대한민국 작성시간 25.06.16 와우 앵두먹고 싶어요
어릴때 시골에 앵두 감나무
복숭아 나무들이 있었는데
그립네요 -
작성자한나영 작성시간 25.06.21 앵두 맛있겠네요^^
-
작성자모나와리자 작성시간 25.12.13 하~~~ 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