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판매자게시판

상추가 풍년입니다

작성자들향 (강원홍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273 목록 댓글 1

나눠주고 먹어도 남아요

드신분들이

우리상추 커도 아주 아삭거리고

뒷맛도 좋다합니다

농사지어 남 계속주는것도 번거로워

올려봅니다  

 

멸치가루에

우렁이ㆍ표고버섯 넣어 강된장

만들어 삼겹살과 드심 진짜 맛납니다

 

2키로~~10000원 (3분) 

택비 별도 4000원

 

농협/서경숙 352  0920  9422  23   

 

010 9003 9696

 

 

암반수와 요런액비 계속주며

키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향 (강원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