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판매자게시판

강원도 분나는 두백감자

작성자들향 (강원홍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263 목록 댓글 15

씨앗값도 비싼 두백감자 입니다

토양살충제 패쓰하고 

비료조금ㆍ잿가루 우린물

기술쎈터 미생물에

제가 만든 천연 유기농 살충ㆍ살균제

흠뻑주고 심어봤더니

표면이 조금 오돌돌해도 쪄보니 

분나고 맛있네요      

낼이나 모레쯤 캐려고 합니다

 

왕대중 10키로-~택포23000원

덤 500그람 이상은 늘 따라갑니다

 

싸이즈~왕대중 작은거 빼고 보내드립니다

 

농협/서경숙 352 0920 9422 23   

 

010 9003 9696

 

국내재료 없어 직구한 재료들도

거금들여 만들었어요

3~4년 묵혀가며 씁니다 

20리터 소독통에 2~3컵씩만 넣어

줘도 농작물들이 좋아해요

옆쪽 700리터 통 또있는데 비닐에

가려 안보이네요ㅠ

 

저는 몇년후 농사 손놓으면   

텃농 하시는분께 만들어 나눔하는게

꿈입니다

아래

사과나무 밑에 얼마전 만들은 액비

3년 발효과정 들어갔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들장미 | 작성시간 26.06.23 오랫만에 주문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들향 (강원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마감
    캐보고 여유됨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