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사건을 보면서.. 작성자청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녀골퍼 작성시간26.06.12 제가 쓴 글이네요.정말 타진요 라는 카페 만들어,집요하게 괴롭혀서 한 가정을 고통속에 빠지게 했지요. 천벌을 받을 사람들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 하늘 작성시간26.06.14 네 저도 몇년전 이 얘기를 기억합니다.벌써 15년전 일인가 봅니다.타블로를 집요하게 괴롭히던 사람들이 있었지요.저도 공분했었지요.요즘도 그같은 비슷한 사람들은 여전히 존재합니다.다른사람들의 단점을 케서 죽기까지 괴롭히고도 계속 그렇게 남의 단점을 케는 일에 열중하다가 요즘 감옥에 간 사람도 있습니다.그런사람의 얼굴은 지옥에서 온 사람의 얼굴같더라고요.나이 들어서 깨닫는 것은 남을 격려하고, 세워주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는 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