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꽁치구이 좋아하세요?

작성자청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푸른 하늘 작성시간26.06.18 저도 조기보다 꽁치를 자주 먹습니다.
    소금에 절인것을 구어 먹기도 하고
    가끔은 양념구이를 해서 먹지요.
    오래전엔 친정어머니께서 꽁치를 도매상에서
    큰박스로 사셔서 제게 나누어 주시기도 했었지요.
    미국에서 큰남동생이 낚시를 가면
    어디선가 꽁치를 잡아 오기도 했어요.
    꽁치글을 읽으니 H-마켓에 가면 사와야겠어요.
    나이드니 생선을 자주 먹게 되는데,
    지금 저희집엔 꽁치 산게 없네요.

  • 작성자 미녀골퍼 작성시간26.06.19 우리 제이님
    하늘에서 잘 계시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