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장 갤러리

보리수 열매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0

 

 

 

 

 

 

 

 

 

 

 

 

 

 

초여름이 되면 붉고 예쁘게 익어가는

 

보리수 열매를 볼수있다

 

작은 열매지만 새콤달콤 하니 

 

먹으면 건강에도 좋다하니 사진 담으면서

 

바람이 불때면 바람이 잘때까지 열매를 따먹으며

 

기다리기도 한다

 

장 건강, 혈관건강, 피로회복면연력에도 좋고

 

암튼 만병통치 약 정도라 하니 

 

사진 담아서 좋고 또한 먹어서 좋고~ㅎ

.

.

.

2026 . 6 .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