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명이넘치는 소식

찬양의 울림으로 함께한 <다가치 힘 : Hymn-동행> 제2회 연주회(26.6.6)

작성자주사랑공동체|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0

6월 6일 토요일, 경복궁클래식에서 열린

<다가치 힘 : Hymn-동행> 제2회 연주회가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귀한 발걸음 가운데 은혜롭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날 연주회는 함께해 주신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더해져 

더욱 아름답고 깊은 울림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별 출연으로 함께해 주신 베이스 전태현 성악가님은

깊은 고백이 담긴 찬양 「광야를 지나며」를 불러 주시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마음에 큰 감동과 은혜를 더해 주셨습니다.

 

음악으로 마음을 나누고, 찬양으로 위로를 전하며, 

함께 할 수 있었던 참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과 

동역자님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