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토요일, 경복궁클래식에서 열린
<다가치 힘 : Hymn-동행> 제2회 연주회가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귀한 발걸음 가운데 은혜롭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날 연주회는 함께해 주신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더해져
더욱 아름답고 깊은 울림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별 출연으로 함께해 주신 베이스 전태현 성악가님은
깊은 고백이 담긴 찬양 「광야를 지나며」를 불러 주시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마음에 큰 감동과 은혜를 더해 주셨습니다.
음악으로 마음을 나누고, 찬양으로 위로를 전하며,
함께 할 수 있었던 참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과
동역자님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