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는 토요일에도 밝은 웃음과 긍정 에너지를 가득 안고 찾아와 주신 산트마트에 감사드립니다.
궂은 날씨 속에서도 우리 미혼모 양육가정에 꼭 필요한 분유와 기저귀를 직접 전달해 주시고,
물품을 내려놓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함께 옮겨주시며 따뜻한 손길을 더해주셨습니다.
매달 잊지 않고 찾아와 주시는 산트마트의 꾸준한 나눔과 활기찬 에너지는 우리 양육가정에 큰 힘과 위로가 되고 있습니다.
보내주시는 귀한 사랑이 아이들과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전하겠습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산트마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