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트마트에서 베이비박스에 후원방문해주셨습니다.(2026..06.20.)

작성자베이비박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0

 

비가 내리는 토요일에도 밝은 웃음과 긍정 에너지를 가득 안고 찾아와 주신 산트마트에 감사드립니다.
궂은 날씨 속에서도 우리 미혼모 양육가정에 꼭 필요한 분유와 기저귀를 직접 전달해 주시고,

물품을 내려놓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함께 옮겨주시며 따뜻한 손길을 더해주셨습니다.

매달 잊지 않고 찾아와 주시는 산트마트의 꾸준한 나눔과 활기찬 에너지는 우리 양육가정에 큰 힘과 위로가 되고 있습니다.

보내주시는 귀한 사랑이 아이들과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전하겠습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산트마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