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늘예솔

검정콩? 토키응가??

작성자서울원장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콩 오감놀이를 했어요😊
매트 위에 검정콩을 가득 펼쳐두자 우리 친구들이 하나둘 모여들었답니다. 손으로 만져보고, 집어보고, 쏟아보며 자유롭게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콩이 손가락 사이로 또르르 굴러가자 "비 온다!" 하며 웃고, 접시에 담았다가 다시 쏟으며 소리도 들어보았답니다. 책 속 동물 그림을 보더니 콩을 하나씩 올려주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기도 했어요. 특히 토끼 그림을 보며 "토끼 응가!"라고 말하는 모습에 모두가 한바탕 웃음꽃을 피웠답니다.😆
작은 콩 하나에도 호기심이 가득한 우리 친구들! 만지고, 보고, 듣고, 상상하며 오감을 마음껏 사용하는 즐거운 놀이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