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 그림

[스크랩] 삶의 꽃 피우고

작성자감남정마을|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삶은 사랑ㆍ창조ㆍ일 이 셋이
조화를 이루어 살아야 하는 것

의지ㆍ덕ㆍ용기를 가져라고
플라톤도 갈파했지

꽃은 불러 주어야 하며
자세히 천천히 보아야 한다고도 했어

피워야 해 우리네 인생의 꽃을
아름답게 향기롭게

우정과 사랑의 꽃도
은은하게 상큼하게 피어나도록 해야지

고품격 시어로 삶을 노래한 시인들
그들을 본받아 내 언어의 꽃도
예쁘게 피워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