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생각☆좋은글

흔적(痕跡)

작성자좋은생각|작성시간26.06.14|조회수0 목록 댓글 0

흔적(痕跡) / 김병환

내가
걸어온 길
돌부리도 많았고
앞으로
걸어갈 길
순탄않을 것이다

인생의
상처와 수치
반창고 붙여놓니
미움이
줄어들고
감사가 늘어난다

비 온 뒤
땅 굳어지듯
눈물과 상처를 준
모든 임
감사하다고
흔적 남기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