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생각☆좋은글

인생

작성자좋은생각|작성시간26.06.14|조회수0 목록 댓글 0

인 생 

외로워서 밥을 먹는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괴로워서 술을 마신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파서 끝없이 걷는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고
상처의 깊이가 다르지만,
스스로 극복하는 방법을 찾아
지혜롭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살다 보면 내 아픔과 고통이
가장 큰 걸로 알고 살아갑니다.

그러나 나보다 더 힘든 사람이
많다는 걸 깨달았을 때는

혼자만의 고통 속에서 허우적거리다
문득 누군가의 가슴에 박혀있는
더 커다란 상처를 봤을 때입니다.

살아가는 방식이 다를 뿐
누구나 외로움을 안고 살아가고
표현하지 않을 뿐
누구나 고통을 안고 살아갑니다.

좋은 일만 있을 수 없고
슬픈 일만 있을 수 없는 그것이
바로 삶이고 그것이 바로 人生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