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생각☆좋은글

시간을 다스려라

작성자좋은생각|작성시간26.06.14|조회수2 목록 댓글 0

시간을 다스려라


나이를 먹는 건
천천히 혼자가 되는 것입니다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혼자 하는 생각이 많아지고
혼자 먹는 밥이 많아집니다 
 
외로움을 느끼지 못하게
취미를 가지세요
공허와 슬픔이 밀려오지 않게
자신을 바쁘게 하세요 

둘러보면 할 일이 많습니다
바쁜 생활에서 놓쳤던 것
나만 생각하고 놓쳤던 것이
우리를 생각하면 떠오를 것입니다 
 
나이를 먹는 건
자신을 되돌아볼 기회입니다
끝없이 도전하면
나이를 잊고 젊게 살 것입니다 

 

= 조미하 결정했어 행복하기>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