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생각☆좋은글

내가 사는 길

작성자좋은생각|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내가 사는 길

 

세상은
나를 이겨먹는 것 투성이다.

일도, 사람도, 계절도, 내 기분도.
심지어 손수 만든 음식 맛조차
기대와는 다를 때가 많다.

모든게 뜻대로 되지 않는 날이
술술 풀리는 날보다 많은 기분.

그렇다고 매번 지고 있을 수는
없다.

다 내팽개치고 드러누우면
누가 내 삶을 살아주나.

어딘가 도달하지 못해도 좋고
조금 헤메도 괜찮다
다만 포기하지 않고 걷기로 한다.

무서워하면서도
끝까지 걸어가는 태도야말로
내가 원하던 재능은 아니었더라도
나를 나답게 살아가게 해주는
가장 소중한 능력 일지 모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