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문학은 거울, 들여다본다. 한참 동안

작성자미진화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2

인스타그램에서 캡처함.

나를 잘 보기 위해서 거울을 닦는다.
노을 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원주 | 작성시간 26.06.10 괜히... 가슴 한구석이 뭉클한 아침입니다^^
  • 작성자미진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나 역시 오래된 공깃돌 몇 개가 호주머니 속 내 손바닥에서 달그락 거리더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