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경천 마태현 송별 인사

작성자황추|작성시간26.06.11|조회수363 목록 댓글 4

인사드립니다.

 

제가 그동안 동인회 용역사업을 10여년간 열심히 추진하다, 오늘 날짜로 그만 두게 되었습니다. 미력하나마 동인회 용역사업의 기틀을 닦아놓고 좋은 후임자(최용면)가 나타나 물려주게 됨에 큰 영광으로 생각됩니다. 앞으로 자주 동인회 외곽에서 선후배님들 뵙기를 희망하며 감사 인사드립니다.

 

광주전남농협동인회 선후배님들 건강하십시오. 경천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당 이기성 | 작성시간 26.06.11 마국장님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사업의 기틀을 마련하시고 떠나시는 선배님의 뒤안길이 아쉽고 섭섭합니다

    담에 소주한잔으로 회포를 푸시게요
  • 작성자김재철 | 작성시간 26.06.11 경천 국장님, 그동안 동인회 용역사업 발전에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더 성장시키겠다는 의지를 이루지 못하셨지만, 지금까지도 큰 일을 하셨습니다. 변함없이 동인회의 발전에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호호호 | 작성시간 26.06.12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五峰山 | 작성시간 26.06.15 경천국장님 그동안 동인회 사업추진에 큰 성과를 이루었고 퇴임하시게되니 아쉽습니다. 이제 또다른 시작을 응원하며 건강에 유의하십시요. 그동안 여려가지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