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은 왜 동그란가 / 정연복 눈물은 왜 동그란가 세모나 네모 모양이 아니고 왜 동그랗게 맺힐까. 바퀴처럼 도르르 굴러가라고 잠시만 머물다가 흘러가라고 눈물은 방울방울 달리는 거다.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눈물은 왜 동그란가 / 정연복 눈물은 왜 동그란가 세모나 네모 모양이 아니고 왜 동그랗게 맺힐까. 바퀴처럼 도르르 굴러가라고 잠시만 머물다가 흘러가라고 눈물은 방울방울 달리는 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