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스크랩] 눈물은 왜 동그란가

작성자봄봄|작성시간26.06.14|조회수7 목록 댓글 0

   눈물은 왜 동그란가 / 정연복

눈물은
왜 동그란가

세모나 네모 모양이 아니고
왜 동그랗게 맺힐까.

바퀴처럼
도르르 굴러가라고

잠시만 머물다가
흘러가라고

눈물은
방울방울 달리는 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