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꽃 사랑

[스크랩] 15주차 자연이 준 유월의 성찬

작성자봄봄|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0

6월은 난초의계절인가 봅니다 깊은숲속에서 척박한 흙과 바위틈에 뿌리를 내리고 오직 하늘과 바람, 그리고 대지의 기운만으로 자신만의 꽃을 피워낸 자생난들을 보고왔습니다
화려하지 않아도 더 눈이가고 짙은향기가 없어도 더 마음에 남는 보물같은 아이들을 만나고 온 오늘은 더없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영아리난초

호자덩굴꽃과 실꽃풀

나나벌이난초

섬까치수염

비비추난초

약난초

매화노루발

갈매기난초

이 귀한꽃들을 한곳에서 볼수있게 해주신
오 정숙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