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내린후의 지리산 자락 품에안고
고흥 쑥섬 으로 달려갑니다
바닷바람 맞으며 방긋웃는 꽃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네요
조금 일찍왔지만 자기들도 봐달라며
가을꽃이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편백나무들과 깊은대화 나누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디카시 마니아
비가내린후의 지리산 자락 품에안고
고흥 쑥섬 으로 달려갑니다
바닷바람 맞으며 방긋웃는 꽃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네요
조금 일찍왔지만 자기들도 봐달라며
가을꽃이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편백나무들과 깊은대화 나누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