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분에 무사히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힘들었던 순간마다 여러분의 응원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전하는 철인의 모습으로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무님 운전에 이것 저것 챙겨 주고
그래서 쉽게 완주 했고 너무 고마워요.
철인 파이팅!!!!!!!(박영길 회장님 글)
다음검색
"함께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분에 무사히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힘들었던 순간마다 여러분의 응원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전하는 철인의 모습으로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무님 운전에 이것 저것 챙겨 주고
그래서 쉽게 완주 했고 너무 고마워요.
철인 파이팅!!!!!!!(박영길 회장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