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늙고 있나? 작성자빈손|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나뿐인딸 작성시간26.06.08 아직도 40도 술을 마시고, 바로 이어 소주를 드시고, 또 34도 고량주를 드시고도 다음날 4시에 일어나는 걸 보면 아직 오래 마시실 수 있습니다용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