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빈손 일기

변해야 할 시점

작성자빈손|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2

교권회복을 위한 드라마

참교육!!!!

나라가 바로서려면 

교육이 참교육이라야 한다

요즘같이

초등 학생이 선생님에 폭력을 하지 않나

학부모가

교육에 관여하지 않나

참 가관인 우리나라 교육이다

이 모든게

내 자식이 최고

내 자식만 자식이라는 생각의 부모들 책임이다

참교육 1편을 보면서

많은 박수를 보냈다

권력의 눈치를 보지않고

학폭 가해자를 참교육시키는

김무열배우같은 선생님을 기다려본다

 

사회적 구조를 바꾸야할 시기가 온

우리나라

첫째 언론과 교권이 바로서야 하며

둘째 있는 놈이나 없는 놈이나 같은 잣대로 조질수있는 공권력의 독립이 시급하고

셋째 근로자는 근로의 댓가만 받으면 되지 경영권까지 요구하는 민노총이 없어져야 될

현시점의 대한민국이다

드라마 참교육의 댓글에

그런것이 고스란이 담겨있다

이런 사회변화는 요원한가

분명한것은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것이다

바람이 거세게 불 날을 기대하는

오늘 아침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뿐인딸 | 작성시간 26.06.10 넷플릭스 끊기지 않았어? 어케 보시농
  • 답댓글 작성자하나뿐인딸 | 작성시간 26.06.10 허재한테 다시 연결해달라 구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