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권회복을 위한 드라마
참교육!!!!
나라가 바로서려면
교육이 참교육이라야 한다
요즘같이
초등 학생이 선생님에 폭력을 하지 않나
학부모가
교육에 관여하지 않나
참 가관인 우리나라 교육이다
이 모든게
내 자식이 최고
내 자식만 자식이라는 생각의 부모들 책임이다
참교육 1편을 보면서
많은 박수를 보냈다
권력의 눈치를 보지않고
학폭 가해자를 참교육시키는
김무열배우같은 선생님을 기다려본다
사회적 구조를 바꾸야할 시기가 온
우리나라
첫째 언론과 교권이 바로서야 하며
둘째 있는 놈이나 없는 놈이나 같은 잣대로 조질수있는 공권력의 독립이 시급하고
셋째 근로자는 근로의 댓가만 받으면 되지 경영권까지 요구하는 민노총이 없어져야 될
현시점의 대한민국이다
드라마 참교육의 댓글에
그런것이 고스란이 담겨있다
이런 사회변화는 요원한가
분명한것은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것이다
바람이 거세게 불 날을 기대하는
오늘 아침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