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빈손 일기

그냥 살아지는 세상

작성자빈손|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1

사람들은 세상을

너무 잘 살려고 한다

특히 젊은 사람일수록...

이제 갓 세상과 입맞춤한 자식에게

얘는 다를 거야

 

세상은

내가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그냥 살아지는 것

내가 아무리 잘 살려 한다고 해서

잘 살아지는 것이 아니다

그냥

시대의 흐름에 맡겨두면

살아지는 것

 

보기만 해도 역겨워지는 사람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람

그런 사람이 주위에 널려 있다

보기싫다고 안보고 살수 없고

보고싶다고  그 사람만 보고 살 수는 없다

그냥 세월이 가듯

그냥 살아지듯

세상은 살아진다

 

미워도 한 세상

좋아도 한 세상

지나보면 알아지듯

너무 잘 살려 하지말자

그냥 살아지는 이 세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뿐인딸 | 작성시간 26.06.17 아빠에게 역겨운 사람은 누굴까 어떤 사람일까 궁금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