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밑바탕 경제...
지금보다 좋지 않은 적이 없었다
먹고 살기위한
작은 점포에서 자영업을 하여
먹고 살아가는 민초들
대로변이든 소로변이든
점포세 점포세 점포세
권리금 없슴
주인찾는 빈 점포들...
기력이 떨어져 농사일 못하지
농지라도 한떼기 팔아 써야 하지만
농지 거래 허가제
그냥 굶어 죽어라는 거냐?
7,80대 노인들의 항변
이리저리 패인 주름만 더 굵어지고
그 주름위로 석양이 진다
집팔아 주식하라는
파란지붕 사람
건설경기 다 죽고
실물경제와 민심은
바닥을 기고
貧益貧 富益富
양극화만 심해지고
서민을 상대하는 우리도 덩달아
한숨만 쉰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