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옛날 천운검 시끼....

작성자한결같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85 목록 댓글 14

예전엔..

승질머리도 드럽고

양아치 에다

고집불통엿음

지금은 개과천선해서 착하게 살고 있음

근데 뻥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결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에잉..
  • 작성자김혜정 | 작성시간 26.06.09 대장님 덕분에
    웃고 갑니다~^ㄴ^
    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결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에휴..
  • 작성자로즈마리 | 작성시간 26.06.10 옛날엔 예쁜색상의 의상으로~천연색인 멋스러운색상으로~
    현재는 더 멋쟁이 색상인 검정색상으로~ 역시 옛날이나 지금이나 멋쟁이 이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한결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요즘은 살빠졋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