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승질머리도 드럽고
양아치 에다
고집불통엿음
지금은 개과천선해서 착하게 살고 있음
근데 뻥이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결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에잉..
-
작성자김혜정 작성시간 26.06.09 대장님 덕분에
웃고 갑니다~^ㄴ^
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결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에휴..
-
작성자로즈마리 작성시간 26.06.10 옛날엔 예쁜색상의 의상으로~천연색인 멋스러운색상으로~
현재는 더 멋쟁이 색상인 검정색상으로~ 역시 옛날이나 지금이나 멋쟁이 이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한결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요즘은 살빠졋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