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7일 서울 과학관 걷기 작성자한결같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경 | 작성시간 26.06.17 난생처음으로 다양한 체험해 달나라도 화성도 가보고 우주에 역사 는 대단하고 신비스럽기만 했지요. 좋은경험해 주신 한결대장님. 감사감사 합니다 오랜시간 수고많으셨어요 작성자지윤 | 작성시간 26.06.17 많은 사진들다시 보니참 즐거운 시간이었다는 생각이 무럭 무럭듭니다~많이 애쓰신 한결대장님~~감사합니다 ~^^우주선 .화성 체험넘 좋았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