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수.서울과학관ㅡ한결대장님

작성자지윤|작성시간26.06.17|조회수77 목록 댓글 6

긴 시간
다양한 체험과 맛있는 점심~
좋은 시간 만들어 주신
한결 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하신 길벗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경님~
    앵두.살구 따기 재밌었어요~~^^
  • 작성자크로바 | 작성시간 26.06.17 대장님~~
    더운날씨에 수고많이
    하셨어요~~
    맛난점심. 잘 먹고
    즐건시간이였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크로바님
    원피스 모습~
    멋지셨어요~^^
  • 작성자한결같이 | 작성시간 26.06.18 더운날은 에어콘이 최고유
    수고하셧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대장님~
    여러가지로 애쓰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