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총무방

6월8일 용왕산둘레길

작성자하돌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81 목록 댓글 4

참석자 명단
하돌이,유정,지경,바람꽃,고은,샤롯데,
양지마을,아루키,자야,일비,청춘을,
보미1,맹동산,명화
총14명
바람불어 좋은날 이었습니다.
모두들 수고많으셨어요
길이 짧은듯하여 걸어본
오목교역 까지의 길도
그늘로 이어져 잘 걷고왔 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화 | 작성시간 26.06.08 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푹쉬세요 .~~
  • 작성자지윤 | 작성시간 26.06.08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아루키 | 작성시간 26.06.08 가깝고 편안한 길...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정 | 작성시간 26.06.08 용왕산 둘레길도
    안양천 길도
    마치 터널
    같은
    멋진 숲길
    편안하게 잘 걸었습니다
    지기님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