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총무방

6월17일 서울과학관 결산내역

작성자한결같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5

참석자
한결같이
지윤
지경
하돌이
루시
솔잎길
크로바
바람꽃
방글이
진주
우린
총 ㅡ11명

별자리 영화감상 ㅡ점 심ㅡ과학관 둘렛길 걷기(살구줍기 .앵두따기)ㅡ
화성 체험 ㅡ이이스크림

다양한 체험 현장엿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시 | 작성시간 26.06.17 천대장님표 과천 과학관 체험학습은 최고였어요. 맛있는 점심, 시원한 곳에서의 과학탐험, 시원한 아이스크림까지 . . .
    오늘도 멋진 하루를 계획하여 즐거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지윤 | 작성시간 26.06.17 살구 달콤 그 자체~
    앵두 달콤새콤~~

    재미난 하루였습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
    한결 대장님~
  • 작성자지경 | 작성시간 26.06.17 신비에 체험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진주 | 작성시간 26.06.17
    생전 첨 해보는 체험
    언제 해보겠어요
    언제 화성울 가보려나??
    맛난 점심/체험/걷기
    많은것을 한 하루^^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 린 | 작성시간 26.06.18 더운 날씨에 진행 하시느라 너무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다양한 우주, 화성 체험과 볼거리 먹을거리
    등등..오감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